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행정서비스헌장

건축과 행정서비스헌장

최고의 고객! 최상의 만족!

권선구의 건축업무를 담당하는 전 공무원은 신속·공정·투명한 업무처리로 건축행정의 신뢰도를 높이겠으며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행동강령

  • 고객을 가족처럼 대하고 모든 민원은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정확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이 아시고자 하는 공개대상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업무수행과정에서 알게 된 개인정보를 철저히 보호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맡은 분야의 업무에 전문가가 되어 고품질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민원처리기간을 최대한 단축하겠습니다.
  • 불친절한 자세와 부당한 업무처리로 민원인에게 불만족이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정중히 사과를 드리고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