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행정서비스헌장

세무과 행정서비스헌장

최고의 고객! 최상의 만족!

우리 세무과는 모든 납세자가 알권리 및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납세자 개개인의 서비스만족을 최고가치로 삼아다음과 같은 세정을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행동강령

  • 우리는 납세자의 권리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납세자의 권익이 침해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 우리는 지방세정에 대한 납세자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월 1건이상 정보제공하여 투명하고 열린세정으로 거듭나겠습니다.
  • 우리는 납세자를 내 가족처럼 여기며 한분 한분에게 정성을 다할 것이며 요구하시는 내용은 정확하고 신속하게 최대 30분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납세자에게 잘못된 서비스로 불편을 초래한 경우 적극적으로 시정하고 그 결과를 1시간내 알려 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납세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제공을 위한 노력으로 끊임없는 혁신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