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행정서비스헌장

종합민원과 행정서비스헌장

최고의 고객! 최상의 만족!

우리는 민원행정을 수행함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인식하고 최상의 고객 감동 행정을 목표로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열의와 성의를 다해 추진하겠습니다.

행동강령

  • 모든 고객이 친절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듯이 우리의 고객에 대한 친절 의무 또한 의무가 아닌 권리라고 인식하겠습니다.
  •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모든 고객에 대하여 항상 친절·봉사의 마음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대의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정하고 분명하며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의 의견은 아무리 사소한 의견이라도 존중하여 업무 수행과정에 반영할 수 있는 의견은 적극 수렴하여 고객중심으로 개선해 가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