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행정서비스헌장

행정지원과 행정서비스헌장

최고의 고객! 최상의 만족!

수원시 권선구 행정지원과 전 직원은 고객 중심의 질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과 열린행정으로 살기 좋은 권선구 건설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다음과 같은 행동강령에 따라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행동강령

  • 직원 화합행사를 통한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 유익한 직장교육을 실시하여 고품격의 행정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겠습니다.
  • 현장행정을 강화하여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직접 찾아가서 보고, 듣고, 해결하여 주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현장행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 직원의 친절하지 못한 자세와 부적절한 업무처리로 불만족이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시정하고 개선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신뢰받는 공직사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지역공동체를 형성하는 주민자치센터 기능 정착과 구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생활체육프로그램 운영으로 성숙한 자치행정 구현에 앞장서겠습니다.
  •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로 회계질서를 확립하고, 쾌적하고 편리한 청사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구민의 문화·예술적 충족감을 부여하기 위하여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발굴 추진하겠습니다.
  • 지속적인 시민정보화 교육을 통한 계층간의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