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민원24(인터넷민원발급)

민원24는

행정기관 방문없이 24시간 365일 인터넷을 이용하여 필요한 민원을 안내받고 신청하고 발급/열람할 수 있는 온라인 정부민원포털 서비스입니다.

제공 서비스

민원24 제공서비스의 민원안내, 인터넷 열람민원, 인터넷 발급민원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민원안내 인터넷 열람민원 인터넷 발급민원
법률에서 규정하고 있는 모든 민원에 대해 처리기관 처리기한 수수료 구비 서류 연락처 등을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전입신고 등 5,000여종)
필요 민원을 신청하여 화면 상으로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개별주택가격확인원 등 22여종)
필요 민원을 화면으로 열람할 수 있으며, 프린터로 출력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주민등록등초본 등 1,208여종)

※ 수수료는 민원신청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민원24사이트 안내창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24 콜센터 : 1588-2188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담당자 :
민원팀
전화번호 :
031-228-6529
최종업데이트 :
2019-01-02
페이지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