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권선뉴스

게시물 내용

수원시 권선구, ‘수원남부로터리 클럽’ 후원 싱싱한 시금치 등 지역아동센터에 전달
담당부서
행정지원과(공보팀)
등록일
2024.04.19
조회수
20

수원시 권선구,...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기우진)는 이달에도 따뜻한 후원물품을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한다.

국제로터리 3750지구 수원남부로터리클럽은 17일 권선구청을 방문하여 결식아동을 위해 싱싱한 식재료 시금치 20박스와 음료수 10박스를 지역아동센터 10개소에 후원하였다.

수원남부로터리클럽은 2021년 6월부터 현재까지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을 대상으로 매월 제철 농산물과 간식을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도 꾸준히 건강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지속적인 후원물품을 전달받고는, 아이들에게 더더욱 좋은 식재료로 급식 제공을 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꼭 전한다고 했다.

수원남부로터리클럽 심윤식 회장은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식재료와 간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권선구청 이우열 가정복지과장은 “아동들의 양질의 급식재료로 든든한 한 끼를 위한 소중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아동들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추후 분기별 놀이활동, 문화체험 활동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들에게 정서적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