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권선뉴스

게시물 내용

㈜더채움, 세류2동 새마을부녀회와 업무협약 체결
담당부서
행정지원과(공보팀)
등록일
2024.02.21
조회수
24

㈜더채움, 세류...

지난 21일,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새마을부녀회·(주)더채움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건강밥상! 행복채움’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류2동 취약계층 어르신 100가구에 연 10회 1,000만원 상당의 반찬 및 식자재를 지원할 계획이다.

협약 내용은 ▲(주)더채움에서는 식자재 구입 지원 ▲세류2동 새마을부녀회는 음식 조리 ▲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대상자 발굴·지원 등의 역할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한 밥상 지원을 위한 협력 사항이다.

김재덕 세류2동 새마을 부녀회장은“세류2동은 어르신 가구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지원이 부족하여 안타까운 마음이었는데 이번 협약으로 많은 어르신들에게 지속해서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마음이 든든하다”라고 말했다.

최희영 ㈜더채움 대표는 “지역사회 내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되고 싶어 이번 협약에 참여했다. 이 나눔이 어르신들에게 사회적 고립감을 해소하고 기쁨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앞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동참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중현 세류2동장은“관내 어르신들의 건강밥상을 위한 뜻깊은 업무협약에 참여해 주신 ㈜더채움과 항상 이웃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하는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채움은 2016년 설립된 식자재 유통업체로, CJ 프레시웨이, 동원홈푸드, 삼성 웰스토리 등 다양한 대기업과의 거래를 통해 안전 및 품질을 인정받았다. ㈜더채움은 소외된 어르신 등 취약계층과 어린이, 직장인 등에게 HACCP 인증된 최고 수준의 식자재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