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권선뉴스

게시물 내용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마을만들기협의회 사랑가득 복(福)나눔행사 개최
담당부서
행정지원과(공보팀)
등록일
2024.07.25
조회수
10

곡선동 지역사회...

수원시 권선구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마을만들기협의회는 25일, 공동주관으로 복달임 행사인 「사랑가득 복(福)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복달임 행사는 곡선동과 단체들의 사기진작 및 상호 간 결속을 다지며, 관내 취약가구에 든든한 보양식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번 복달임 행사는 “동전으로 사랑을 전하는 모임” 약칭 “동사모”(회장 방재영)의 닭 후원으로 더욱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마을만들기협의회에서 만든 든든한 닭곰탕 한 그릇은 관내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이웃 5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용수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임영환 마을만들기협의회 회장은 “단체 간 화합하여 이런 행사를 개최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 앞으로도 곡선동 단체가 화합하여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방재영 동사모 회장은 “더운 여름 기력이 약해진 우리 이웃들이 건강하게 여름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해서 실천해 따뜻한 행복을 전달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마을만들기협의회는 특화사업 개발 및 지역자원 연계 등을 통해 곡선동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