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권선뉴스

게시물 내용

수원시 권선구 곡선동, 자동차 없는 거리에서 함께 즐겨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8.20
조회수
27

수원시 권선구 곡선동(동장 조두환)은 지난 토요일, 생태교통수단 이용문화 확산을 위한 2019년 제2회 『자동차 없는 날』 행사를 수원축산농협 곡반정지점 거리 일원에서 개최했다.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관내 모든 주민단체가 함께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 및 레고? 풍선아트?우드아트?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들이 설치되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수원시립공연단의 뮤지컬 공연, 권선 청소년 오케스트라 및 권선 청소년 수련관의 댄스공연, 주민자치 동아리반 공연(하모니카, 웰빙댄스, 통기타)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었으며, 현장 즉석게임으로 줄넘기, 훌라후프, 제기차기 등 축제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다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행사를 주최한 안민재 곡선동 마을만들기협의회장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만들어진 이번 행사가 무사히 마무리 되었다. 다음 번 자동차 없는 날 행사도 사고 없이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3회 곡선동 『자동차 없는 날』 행사는 같은 장소에서 10월 셋째 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수원시 권선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