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수원역 현장민원센터

수원역 현장민원센터

경기도와 공동으로 수원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보다 차원높은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현장민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현황

  • 운영장소 : 수원역사 2층 (90.76㎡)
  • 운영시간 : 평일 08:00 ~ 20:00 주말/공휴일 : 09:00 ~ 18:00
  • 주요 처리업무 : 주민등록 등·초본 및 인감증명 발급, 어디서나 민원 처리(총41종)

주요처리 업무

수원역 현장민원센터 주요처리 업무의 분야, 주요내용, 전화번호, 담당기관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분 야 주요내용 전화번호 담당기관
제증명 발급 무인민원발급기 사용
인감·등초본, 어디서나 민원(FAX민원)
8008 - 3101
8008 - 3102
수원시
건강상담 혈압측정 및 체지방분석 등
(월 ~ 금 09:00 ~ 18:00)
8008 - 3117 수원시
생활민원 상담 민원업무 고충상담 등 8008 - 3100 경기도
법률상담 무료법률 상담(사전예약)
(월 ~ 금 14:00 ~ 17:00)
031 - 120 경기도
소비자상담 소비자 상담
(월 ~ 금 09:00 ~ 18:00)
8008 - 3108 경기도
서민금융 금융복지상담
(월 ~ 금 09:00 ~ 18:00)
031 - 248 - 8622 경기신용보증기금
서민금융상담(바꿔드림론, 소액대출)
(월 ~ 금 09:00 ~ 18:00)
8008 - 3105 한국자산관리공사
담당자 :
민원팀
전화번호 :
031-228-6246
최종업데이트 :
2019-01-02
페이지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